자주하는 질문

  • 학습평가 주말평가 응시방법과 성적결과가 궁금합니다.

    주말평가는 매주 토요일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페르마 홈페이지 로그인 -> 학습평가 -> 주말테스트에 보시면, 해당 주에 응시 가능한 시험지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험응시 후 결과확인 및 성적표 인쇄는 차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틀린문제는 '오답재평가' 기능을 통해 유사문제로 재학습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꼭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페르마 주말평가는 전국에 있는 페르마 응시생이 모두 보는 시험으로, 전국 기준 본인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시험입니다.

    매주 놓치지 말고 꼭!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학원에서 납부한 내역도 수강료 납부 내역에 보이나요?

    수강료 납부 내역에서는, 온라인/오프라인 에서 결제한 모든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재원생 인증이 되어 있어야 결제 및 결제내역 확인이 가능하니, 결제 전 꼭 담당 선생님께 재원생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기능은 현재 일부 페르마 분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2016년도 3월 결제건부터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결제프로그램 설치 및 공인인증서 안내

    온라인 최초 결제 시 결제프로그램(LG U+) 설치파일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혹시 취소하신 경우, 인터넷 창을 닫고 새창을 열어 다시 페르마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수강료 납부 목록이 안떠요

    1. 온라인 수강료 납부는 일부 페르마 재원생에 한해 가능합니다.
    (현재 가능한 페르마 : 대치/송파/목동/방배/반포/목동/평촌/수지)
    납부 가능 분원이 점차 확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납부정보가 확정되면, 납부리스트가 보이게 됩니다. 확정된 납부내역(미납내역 포함) 이 없으면 목록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학원 담당자분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평가 예전에 정리해 둔 오답노트가 없어졌어요

    오답노트 기능은 사용률이 저조하여, 개편 시 종료된 서비스입니다.
    이전 자료를 원하시면 선생님께 요청해주세요. 별도 파일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 2015년도 자료에 한함)

  • 학습평가 OMR에서 주관식 답안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자동채점이 가능한 단답식(예, 10개가 정답일 경우 숫자 '10' 을 입력) 의 경우,

    OMR 카드의 정답 입력란에 숫자/글자를 입력하시면 자동채점 가능합니다.

     

    자동채점이 되지 않은 서술식, 주관식 문제는 E-TEST로 출제가 되지 않으며, 선생님께 받은 시험지에 정답을 기재하셔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평가 e-TEST로 응시하지 않은 시험인데 List에 있어요.

    학원에서 응시한 시험지의 응시결과를 선생님께서 입력하신 경우, 해당 내용을 응시결과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응시일자는 선생님께서 응시결과를 입력한 날짜로, 실제 응시일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학습평가 성적표 인쇄는 어떻게 하나요?

    재원생 전용 서비스 내 '시험/평가' 나 '성적관리' 메뉴에서 '응시결과' 를 클릭하시면 시험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적표는 목록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인쇄하실때에는 인쇄 미리보기에서 여백 - 0, 머릿글 바닥글 - 비어있음 상태인지 확인하시고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평가 재응시나 점수 수정은 안되나요?

    응시 완료된 시험은, e-TEST 로 재응시는 불가합니다.

     

    시험지를 출력하여 재응시 후 선생님께서 정답을 재채점 및 입력해주시면, 점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학원에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평가 시험 목록이 보이지 않아요.

    시험지는 선생님이 배정해주는 '단원/진도 테스트'가 있고, 일정기간 내 매주 자동으로 배정되는 '주말 테스트' 가 있습니다.
    시험/평가 목록에서 시험지리스트가 보이지 않는다면, 학원 선생님께서 e-TEST를 배정해주시지 않으셨거나, 재원생 확인이 되지 않아 정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입니다.
    시험지 배정정보 및 재원생 인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정상인데,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560-3224

  • 온라인수업 시험/평가 는 무엇인가요?

    페르마 '시험/평가' 는 학습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페르마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확인 시험 및 학원 선생님이 직접 진도에 맞게 출제하여 제공합니다.


    온라인 e-TEST 로 응시하실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 응시한 경우 성적데이터를 입력하면, 채점결과를 성적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수업 모바일이나 테블릿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태블릿 전용 사이트가 구축이 되어있진 않으나,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학습은 가능합니다.


    보다 편리한 학습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가 구축되면,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온라인수업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수업을 처음 시작하실 때 플레이어 설치화면이 자동으로 보여집니다.
    혹시 보이지 않으시거나, 실행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프로그램다운'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 설치가 안되시거나, 실행이 안되실 경우,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560-3224

  • 온라인수업 온라인 수업은 어떻게 듣나요?

    온라인 수업을 학습하기 위해서는 페르마 학원에 재원생으로 등록 하신 후

    '학습구분/학년/학기/교재' 로 검색 하시어, 필요한 학습을 찾아서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수업 온라인 수업이 무엇인가요?

    페르마 재원생 전용 서비스로,
    페르마 학원 수업 전*후로 학습하실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재원생이시면 누구나 무료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정보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정보변경 -> 우측 상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재원생' 인 경우는, 웹사이트에서 탈퇴하기 전, 재원중인 학원에 '퇴원생' 신청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시 재원학원 정보, 이전 학습/평가 내역 및 교재주문내역은 모두 삭제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정보 아이디,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가입된 기본 정보(전화번호/이메일 등)를 잘 모르시면,

    재원 학원 선생님이나, 고객센터 02)560-850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정보 학원 재원생인데, 재원생 전용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 하나요?

    페르마 재원생의 경우, 재원생 인증을 통해 홈페이지의 재원생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 선생님께 재원생 등록 시 생성한 '아이디/비밀번호' 를 확인하시고,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본인확인 및 이용약관 동의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페르마 웹 사이트는 재원생들을 위한 공간으로

    학원에 등록한 회원에 한하여 자동 가입됩니다.


    가까운 페르마 학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재/배송 배송 받은 교재를 반품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배송완료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신청] 신청을 하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위치 : [교재몰 > 주문내역 > 반품신청]



    반품 시 반품하실 교재와 수량을 체크하고, 환불정보를 입력하시면 반품 신청이 완료되며,

    반품 신청하신 교재를 반드시 학원에 반납하셔야 합니다.


    본사에서 반납된 교재를 확인하고 나면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


    ※환불이 안되는 경우

    1)읽은 흔적이 있는 도서
    2)필기 흔적이 있는 도서
    3)사용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후, 14일이 지난 상품
    4)기타 흔적이 있는 경우


  • 교재/배송 배송 받은 교재를 교환하고 싶어요

    받으신 교재를 아닌 다른 교재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다른 교재를 원하신다면 반품을 하신 후 새로 구매하여 주세요.


    단, 오발송, 배송중 파손등의 경우로 동일 교재로의 교환은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02-560-8505으로 미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교재/배송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배송정보 수정은 불가 합니다.

    부득이하게 배송정보를 수정하셔야 할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교재/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재 배송비는 결제 비용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됩니다.

  • 교재/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재고가 있는 교재에 한하여 평일 오후 3시 이전에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당일 발송처리 되며,

    3시 이후 신청건은 익일 발송처리 됩니다.


    평균 배송 기간은 1~2일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지역에 따라 다소 늦어 질 수 있습니다.


    ※주말 및 휴일에는 교재 발송업무가 이뤄지지 않으며, 특정 기간(예.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재/배송 교재 배송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주문하신 교재의 배송조회는 로그인 후,
    [교재몰 > 주문현황] 메뉴에서 배송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